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답변

질문답변

질문답변

감사인사

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꼭 감사인사 해야겠다는 마음이 생겨..찾아보니..이곳이있네요,,오늘 여행가방 수리(바퀴, 손잡이 수리)를 마친후  수령했습니다. 수리 완벽합니다. 사실 이마트에 수리차 갖다줄때 반신반의 했습니다. 유명 메이커가 아니라서 수리가 가능한가..수리비가 비싼가.오래된 것이라..회사는 살아있는지...그냥 새걸로 살까.. 그냥 반 의심하면서 접수했답니다.(사실 수리해주는게 정상이고,,의심하는 이 세태가 잘못된거지만요,그러나 세상이 하고 험해서리..^^)  택배비 포함 20,000 이네요.,지난번 중국출장중에 거리에서 수리할까. ..했으나 여의치 않아서리... 암튼,,뜻밖에도..여직원 친절 안내,완벽 수리,저렴 수리비... 감사합니다. 저도 사업하는 사람입니다만.. 정직하게만 하면 된다고  해왔으나,, 쉽지 않네요,, 암튼..좀 오버해서 감동이구요,, 주변에 입소문 할께요(저 혼자이지만 ㅋㅋ), 암튼,저 역시 재구매에 부담 없을것 같아요,,다만,디자인이,,유럽의 세련된 그런것을 구입하고픈데..넘 비싸요,,ㅠㅠ  이런것도 좀 개발을..암튼 튼튼하고 세련된 제품 기대하면서,,그때까지 유럽산 구매 보류할꼐요,,직원분들 응대를 보니.회사 분위기 좋을듯 합니다. 부럽습니다.  꼭 성공하세요~  정성을 생각하면서 가방 흐믓하게 잘 쓸께요,,~~ 감사 !   내돈도 안되면서 편지 너무 길게 썼네요, ㅎㅎ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D&K PRODUCTS 2013-05-25 12:01:25 0점
    스팸글 일류인생님, 안녕하세요?
    A/S 받으신 내용에 크게 만족하신것 같아 저희 또한 기쁜 마음입니다. ^^
    글을 남겨주시기 위해 일부러 홈페이지까지 찾아 주셨다니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한 번 구입하신 제품을 고장없이 오래도록 사용하시도록 생산에 가장 큰 신경을 쓰고 있지만 사용하시다 보면 어쩔 수 없는 고장이 왕왕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일에 대비해 최고의 품질관리팀이 A/S에 더욱더 신경쓰고 있답니다.
    이번에 수리받으신 제품은 사용하신 기간보다 더 오래 쓰시길 바라며 혹여 다른 제품 구입하실 일이 생기시면 가까운 할인마트나 이곳 쇼핑몰에 방문해 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수정 삭제 쓰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